2025 신년 규슈 여행 - 산리오의 마을, 하모니랜드, 정열의 퍼레이드
산리오?
이번 규슈 여행의 정점은 의외로 신났던 하모니랜드였습니다.
(출처 : https://hijinavi.com/ko/spots/detail/56)
하모니랜드(Harmonyland)는 일본에 위치한 산리오(Sanrio) 테마파크로,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인 헬로키티(Hello Kitty)를 중심으로 다양한 캐릭터와 함께하는 놀이공원입니다. 이곳은 특히 가족 단위 방문객은 물론이고 우리가 만화에서만 봤던 정말 취미생활을 삶의 대부분으로 채우는 전문 취미꾼(오타쿠)분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주된 등장인물은 헬로키티와 친구들로 헬로키티, 마이멜로디(My Melody), 쿠로미(Kuromi), 시나모롤(Cinnamoroll) 등 다양한 산리오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교통편
JR 철도를 기준으로 출발한다면
1. JR 요코쿠역
2. 셔틀 버스(셔틀이라고 써있었지만, 일반 지역의 유료버스입니다.)
이렇게 2개의 대중교통을 환승하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티켓
저희는 아이 1장, 어른 2장을 크룩에서 구입했으며 QR로 받으면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출처 : https://www.klook.com/)
하이라이트 : 원형 퍼레이드
아담한 입구에 들어가면 바로 상품숍에 사람들이 붐벼있는 것이 보이며 중앙에 사용처를 잘 모르는 커다른 지붕과 제단(?) 같은 것이 있습니다. 저희는 시간을 맞춰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삼삼오오 주변에 동그랗게 모여서 앉기 시작했어요. 잘은 모르겠지만 우선 앉아서 30분 정도를 기다리니 이 자리가 원형 퍼레이드의 앞자리였습니다.
기다리면서 느낀 것은 정말 전문 취미꾼(오타쿠) 분들이 많다는 것입니다. 쿠로미의 광팬인 부부는 옷, 가방, 인형 등을 온 몸에 두르고 옆자리에 앉았는데요. 놀랍게도 아이 둘은 전혀 산리오와 관련 없게 아주 평범한 차림이었습니다. 또한 저희 왼쪽으로는 어떤 30대 아저씨분게서 자리를 펴고 가져온 인형들을 정갈하게 배열하시고는 정말로 들뜬 마음으로 같이 공연을 기다리는 모습이 인상깊었습니다.
Comments
Post a Comment